홈 > 커뮤니티 > 싱가포르 밤문화

싱가포르 밤문화의 종류

싱폴지기 0 5119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523_8659.png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 국가중에서 싱가포르 정부에서 정한 지역에서 성매매를 합법적으로 할수가 있어서 성매매를 하시다가 경찰에 잡힌다거나 호텔에 아가씨를 데리고 들어가실때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과 상관없이 원하는 아가씨와 숙박을 할수가 있고, 성매매를 하는 아가씨들은 정기적으로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해서 항상 건강검진카드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밤문화는 대표적으로 마사지, 스파, 게일랑 거리의 홍등가, 오차드 거리 근처 브릭스 클럽 및 오타드 거리의 프리랜서들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싱가포르는 합법적인 성매매가 이루지는 대신에 물가 자체가 상당히 비싸서 한국의 2배정도의 유흥비가 들어가며 일본보다도 더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금액부분에서는 걱정이 되시는 편이 아니라면 싱가포르에서 정말 예쁜 아가씨들만 모인 브릭스 클럽을 추천합니다.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531_3281.png
 

1. 싱가포르의 홍등가


1). 게이랑(geylang) - 싱가포르의 홍등가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대표적인 게이랑 지역이 있으며 한국의 홍등가처럼 한 지역에 붙어 있는게 아니라 골목마다 몇가지의 집들이 있어서 골목을 돌아다니셔야 합니다. 홍등가를 영업하는 곳들은 외관에 번호를 붙여놔서 보통은 게이랑 몇번 집이 괜찮다 이런식으로 표현이 됩니다. 각 영업지들 마다 인종도 다르며 인종에 따라서 가격도 제각각 다릅니다. 모든 돈은 싱가포르 달러를 사용하며 기본 20분 ~ 25분이 숏타임이고 중국인들을 비롯해 필리핀과 각종 동남아의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홍등가에서 영업을 하는 곳들은 들어가시면 직접 외모를 보시고 초이스를 할수가 있으며 천천히 보시면서 고르시면 되십니다. 보통의 피크 타임은 저녁 5시 ~ 저녁 6시부터 시작이 되어서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합니다. 한 집에서 마음에 드시는 아가씨가 없다면 다른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다른 집에서도 초이스를 보셔도 되십니다. 그리고 간혹 홍등가 인근에서 프리랜서로 성매매를 하는 사람들은 불법입니다. 따로 단속을 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프리랜서로 일을 하는 아가씨들은 지갑 및 소지품을 항상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프리랜서 아가씨들이 조금 더 싼편입니다. 게이랑 지역은 구글 지도에서도 나오며 게이랑 지역 자체가 상당히 큰 편으로 게이랑 지역과 겔랑로드 아랫쪽까지 있으니 위치를 보시고 천천히 돌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542_7286.png
 

게이랑(geylang) 구글지도 ▶클릭◀ 


2). 페테인 로드(Petain Road) - 페테인 도로는 게이랑 보다 알려지지 않은 거리이지만 페테인 거리도 상당한 규모의 홍등가로도 유명합니다. 규모는 약 200 ~ 300명 정도의 아가씨들이 근무를 하고 있고 페테인 로드의 지역이 더욱 커지는 이유는 게이랑의 아가씨들이 조금씩 페테인 로드로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3). 데스커 로드(Desker Road) - 데스커 로드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홍등가로 많은 역사가 있는 곳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쇠태해서 주말이나 휴일에는 인디안이나 방글라데시 등에 싱가포르에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이 방문해서 번화하고는 있지만 평일에는 유지정도만 되고 있습니다.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593_6894.png
 

2. 싱가포르 프리랜서


1). 게이랑(Geylang) - 게이랑 지역에는 프리랜서들이 정말 많습니다. 해가 떨어지고 본격적으로 아가씨들이 게이랑의 특정 골목에 모여서 손님을 기다립니다. 하루 평균 약 천명정도의 아가씨들이 출근을 하며 이 아가씨들을 구경하는 시간만 무려 1시간 ~ 2시간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아가씨들은 국가별로 모여 있으며 태국인들을 비롯해 다양한 동남아사람들과 인도사람까지 있습니다.


2). 브릭스 클럽(Brix Club) - 싱가포르에서 가장 핫한 장소이며 정말 어리고 이쁜 프리랜서들이 영업하는 장소입니다. 오차드 로드와 스콧트로드 4거리의 있는 하이야트 호텔 지하에 있는 곳이나 출장을 온 사람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입니다. 주로 오는 프리랜서들은 러시아, 태국, 베트남쪽의 사람들이며 러시아 쪽 프리랜서들이 반정도 차지하고 있습니다. 술값은 대략 맥주나 양주 온더락으로 한화로 약 1만원 ~ 2만원 사이로 비싼편입니다. 프리랜서의 비용은 각자 다르고 러시아 아가씨들은 조금 더 비싼 편이라서 숏타임 기준으로 싱가폴의 달러로 200 ~ 300달러이며 롱타임의 경우 400 ~ 600달러 정도입니다. 정말 이쁜 러시아인들은 800싱가포르 달러까지 부릅니다. 브릭스 클럽의 프리랜서들은 저녁 7시 ~ 8시부터 시작이며 오차드 타워까지 멀지가 않아서 저녁을 드시고 와서 즐기시는게 좋습니다. 아가씨들은 대략 밤 10시 ~ 11시까지는 많은편으로 천천히 보시고 가셔도 되십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팔리지 않는 아가씨들 중에 대부분은 오차트 타워로 이동을 합니다.


3). 오차드 타워(Orchard Tower) - 오차드 타워는 오차드 거리에 있는 타워로 낮에는 일반 쇼핑몰이며 밤이 되면 본격적으로 Bar들이 영업을 시작하면서 수많은 나라에서 온 프리랜서들이 오차드 타워 안에 있는 바로 몸을 팔러 나갑니다. 밑으로는 눈으로 보시기 간편하게 나열을 해놓았습니다. 오차드 타워에서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아가씨들은 바가 아니면 대부분 오차드 타워에 위치한 IPANEMA 클럽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니 가셔서 대화를 나누어보셔도 되십니다. 클럽의 입장료는 따로 없으니 클럽을 들어가셔서 아가씨들을 고르셔서 나오시면 되십니다. 초저녁부터 영업을 하며 피크 타임은 약 밤9시 ~ 10시 사이이고 새벽 2시가 넘어가면 아가씨들의 가격이 내려갑니다.


오차드 타워 프리랜서 나열


지하

▶ Peyton Place(필리핀 아가씨) 

▶ Blue Banana(필리핀 아가씨와 인도네시아 아가씨)


1층

▶ Ba Li Ba(필리핀 아가씨)

▶ Queens Country Music(필리핀 아가씨) 

▶ Filling Station(필리핀 아가씨)


2층

▶ Country Jamboree(베트남 아가씨들과 태국 아가씨들)

▶ Ipenama World Music Bar(베트남 아가씨들, 태국 아가씨들, 필리핀 아가씨들이 대부분이며 흑인, 중국, 러시아 여성들도 간혹 출근을 합니다)

▶ Club Passion(필리핀 아가씨들)

▶ Naughty Girl(필리핀 아가씨들)


3층

▶ Fabulous Hot Models. FHM.

▶ Football Bar (대부분이 태국 아가씨들)

▶ Rendevoux.

▶ Club Romeo.

▶ Girl Next Door.

▶ Bongo Bar.

▶ Downunder Bar


4층

▶ Crazy Horse.

▶ Top 5.

▶ Club Eureka Mason.


건물 뒷편


1층

▶ Harry's Bar(베트남,태국 아가씨들과 기타인종)


2층

▶ Moonshine(필리핀 아가씨)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613_8824.png
 

오차드 타워(Orchard Tower) 구글지도 ▶클릭◀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691_8332.png
 

3. 변형 마사지


헬스 랜드 또는 숍 프론트라고 불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부분 숍 프론트(Shop Front)라고 간판을 달고 있으며 대부분은 쇼핑센터들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형마사지 샵은 대부분 핸드잡 서비스만 있으며 맛사지를 담당하는 사람은 가슴까지만 허용이 되는 곳이며 한국으로 치면 대딸방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대부분은 샤워시설이 따로 없으며 Room이라고 써있는 곳에서 커튼으로 가릴수가 있습니다.


2579eccbdb20cf8ac85fc48e52aeefc2_1565086700_2512.png
 

4. 스파(Spa)


스파라고 써져있는 맛사지 샵들도 변형 맛사지와 비슷하게 쇼핑센터에 있습니다. 스파는 변형 마사지와는 다르게 성매매도 가능합니다. 스파같은 시설은 불법이지만 큰 위험요소는 없습니다. 또한 스파이기에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제대로 된 개인 룸도 있습니다. 한국의 마사지 방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기본은 싱가포르 화폐로 40~50정도이며 스페셜 서비스는 50 ~ 100달러 정도 입니다. 


▶ Sasha(6층건물로 Parklane mall, Selegie road)

▶ World Spa(Orchard Hotel Arcade, Claymore Road)


이 두곳 모두 커다란 풀도 있으며 스팀사우나와 건식사우나등의 다양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서 정식 마사지 센터의 맛사지와 스페셜 맛사지를 한번에 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 모두 합산한 금액은 200싱가폴 달러입니다.


[총평]


다소 비싼 밤문화가 될수가 있지만 성매매가 합법인 나라인 만큼 안전하고 부담없이 놀수가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